얼음 운송작업.

2008. 11. 7. 21:53나의일.

 

 

                                              여기가 내가 일하는 나의 작업장입니다.

                                   감천 동측 원양부두로서 전국의 수산물은 거의 이곳을 통해서 들어옵니다.

                                   지금보이는 전경은 감천부두에서 감천화력발전소를 찍은 사진입니다...

                                              좌측끝에 내가 사는 우리 아파트도 보입니다...

 

 

                                              감천의 대한수산 냉동냉장창고입니다.

                    상당히 큰 냉동창고인데 여기서 얼음을 얼려서 식용과 해상선도유지용으로 씁니다.

                                  제가 이번에 얼음300 T/S을 운송 을 하나 맡았습니다.

                  제차로 약20대분량인데 큰돈은 되지않습니다만 일하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한곽에  135kg으로 매우 미끄럽고 위험합니다.

              이것을 2단으로 파렛트 적재해서 남부민동 우양냉장이라는곳에 가서

                 얼음을 깨서 고등어 잡아오는배에 선도 유지용으로 사용할것입니다.

                      원체 미끄럽고 위험해서 브레이크도 마음대로 못잡습니다.

 

 

             우양냉장이란곳에 도착해서 얼음을 하차하는동안 건너영도 stx  조선소를 한번 찍어봤습니다..

            남부민동 수산센타 옆에있는 우양이라는 회사는 고등어잡는 선망 어선이 여러척이 있고

                이번에 오양냉동도 인수를 한 상당히 규모가 큰 수산회사입니다.

                               예전에 한국냉장 건물입니다...

 

 

        이번 수요일날 해운대 센텀시티에있는 롯데 시네마에 가서 백화점안에서 길을 잃어버려서 혼이났습니다.

                           백화점이 생기고 해운대 아주 놀랄만큼 변했습니다.

               그건물 8층에 영화관이 있는데 원체 복잡하고 다양한건물이라 아주 고생했습니다..

                   영화는 국민은행에서 초대해서 공짜 구경을 했는데 우리집과는 너무 멀어서가기힘듭니다.

 

 

                              이 얼음이라는 것이 조금만 충격을 줘도 미끌어져서 떨어집니다..

                            운전하는 기사의 실력이 아주 좋아야 하고 베테랑이되야합니다.

                                       절대 급브레이크는 사용하면 않됩니다.

               아주 위험한 화물인데비해 운임은 아주 저렴해서 우리는 별로 남는게 없습니다.

                          이 얼음은 해상용 선도유지만을 위해씁니다.

            식용과의 차이는 식용은 수도물을 정수해서 얼릴때 물속에 산소 공급을 해서 얼음이 맑고 투명하고

                             해상용은 그냥 수도물을 그냥 받아서 바로 얼리는것 그 차이입니다..

 

 

                                지게차 기사도 벌벌 깁니다..

           이걸 실으면서 많이 넘어트려서 몇개가 아주 박살이 났는데 얼음이 문제가 아니고

                     떨어져서 주위에 사람이나 차가 다치면 아주 큰일납니다.

                                 중상아니면 사망 그리고 대파입니다..

                   저는 이런위험한것을 실고 달리면서 그 운송료 받아살아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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