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바람새님들.

2009. 11. 22. 16:23나의 동영상.

 

 

 

                          엔딩곡으로 바람새님들의 합주곡으로

                          서유석의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라는곡을

                          부르면서 내년의 바람새모임을 기약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음악회는 잘되었다는 호평이 있었고

                          관객도 100여분이 넘었다는걸 내눈으로 확인했습니다.

                          저만 빼고 모든 바람새님들 많이 수고 하셨습니다...

 

 

 

메모 :